Blog
-
PXL, 너의 정체는? ③ PXL.TAG
새로운 계절이 다가오면 많은 고객들이 온라인 쇼핑몰을 찾아다니느라 바빠집니다. 새 옷을 구매하기 위해서죠. 지난해에 예뻐서 산 옷이 지금은 예쁘지 않아 보이고, 옷장에 옷은 많은데 늘 입을 옷은 없게 느껴지는 법이니까요. 물론 체형의 변화로 지난해 입었던 옷이 맞지 않거나, 옷이 해졌을 수도 있고요. 열심히 검색하면서 원하는 옷을 찾아다니느라 바빠집니다. 패션 분야의 온라인 커머스 관계자들도 바쁘긴 마찬가지입니다. […]
2020년 2월 14일
-
PXL, 너의 정체는? ② PXL.STYLE
고객이 선택한 상품과 어울리는 코디를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추천해준다고? 많은 고객들이 온라인에서 옷을 구매할 때 어떤 브랜드의 어떤 상품을 구매할지 정해 놓지 않고 쇼핑을 시작합니다. 실제 패션 카테고리에서 목적성 구매 비율이 10%도 채 안 될 정도로 낮다고 하죠. 대다수의 고객이 개인의 취향과 필요에 맞는 옷을 검색하는 데에만 상당한 시간과 노력을 쏟고 있는 셈입니다. 또 많은 고객들이 하나의 […]
2020년 2월 12일
-
PXL,너의 정체는? ① PXL.SEARCH
고객 개인 취향에 딱 맞는 상품을추천해 줄 방법은? 요즘은 많은 고객들이 직접 매장을 방문하기보다 온라인에서 옷을 구매합니다. 다양한 브랜드의 많은 옷을 집에서 편하게 살펴볼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고객 입장에서 온라인으로 옷을 구매하는 게 쉬운 일은 아닙니다. 패션 상품의 특성상 단어로 표현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으니까요. 니트나 셔츠 등 품목은 쉽게 검색할 수 있지만, 색상이나 디자인은 비슷해 […]
2020년 2월 11일
-
오드컨셉, SEACRUX 합병
AI 패션 스타일링 서비스 기업 오드컨셉(대표 김정태)이 인수 합병을 통해 국내를 넘어 APAC(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을 정조준한다. 오드컨셉은 5일 싱가포르의 스타트업 SEACRUX를 인수 합병해 자사 ‘PXL(픽셀)’ 서비스의 APAC 시장 진출을 가속화 한다고 밝혔다. SEACRUX는 응용 머신러닝(Applied Machine Learning) 기반의 컨텍스츄얼 타겟팅 광고(Contextual Targeting AD) 시스템으로 싱가포르 등 APAC 시장에서 활발히 사업을 전개 중인 스타트업이다. 컨텍스츄얼 […]
2020년 2월 11일
-
오드컨셉 자기소개서 ③ 앞으로의 포부
온라인 쇼핑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것이우리의 목표입니다. 우리는 패션 카테고리에서 소비자가 빠르고 간편하면서도 만족도 높은 온라인 쇼핑을 할 수 있게 돕는 PXL.AI(픽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비자가 온라인상에서 원하는 상품을 검색하는 데 들이는 노력과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효율적이면서도 정확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딥러닝을 바탕으로 한 개인 맞춤형 상품과 코디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죠. 우리는 이 서비스를 계속해서 […]
2020년 1월 3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