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셀링’ 유도해 객단가 높이는 방법은? 6월 20, 2022 객단가 PXL 패션 이커머스에서 주목하는 지표들이 있습니다. 구매전환율, 재방문율, 이탈률 등이 대표적인데요. 객단가 또한 그 중 하나입니다. 객단가는 고객이 한번 구매할 때…
[ 사례로 살펴보는 PXL 효과 ] “계속 찾아오는 고객이 확실히 많아졌어요” 4월 29, 2022 PXL PXL효과 쇼핑몰은 결국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한번 온 사람들이 다시 얼마나 계속 방문하느냐에 성패가 좌우됩니다. 이 때문에 많은 패션 쇼핑몰에서…
[ 사례로 살펴보는 PXL 효과 ] “매출에 굉장히 효과적이라는 건 분명합니다” 4월 29, 2022 PXL PXL효과 매출 증대는 모든 패션 이커머스의 목표입니다. 하지만 쉽지만은 않죠. 다양한 시도도 하고 비용도 많이 쓰는데,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많은…
‘고객 구매 여정’ 줄여 구매전환 늘리는 방법은? 10월 28, 2021 구매여정 PXL 고객은 하나의 패션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많은 구매 여정을 거칩니다. 먼저 고객은 탐색하다가 원하는 스타일의 상품을 발견하면 비교하는 과정을 거쳐…
패션 쇼핑몰 방문 고객의 구매결정 이끄는 3가지 요소는? 9월 9, 2021 구매결정 구매결정 이끄는 방법 PXL 세계적으로 저명한 행동 과학자 B.J. Fogg에 따르면 어떠한 행동은 동기(Motivation), 능력(Ability), 자극(Prompt)이 동시에 갖춰졌을 때 이뤄집니다. 실제 우리는 많은 상황에서…
AI 패션 상품 추천의 콜드스타트, 해결 방법은? 8월 23, 2021 콜드스타트 콜드스타트 해결 방법 PXL 비대면 소비가 일상화되면서 이커머스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모든 패션 이커머스가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핵심은 ‘어떻게…
쇼핑몰 방문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방법은? 5월 7, 2021 충성고객 충성고객만드는방법 PXL 충성고객 확보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는 한 가지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글로벌 컨설팅 기업 베인앤컴퍼니(Bain & Company)에서 발표한 연구 결과인데요. 내용은…
쇼핑몰 유입은 늘어나는데, 구매는 왜 늘지 않을까요? 12월 7, 2020 쇼핑몰유입 쇼핑몰유입높이는방법 오드컨셉 패션 쇼핑몰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신규 방문자의 쇼핑몰 유입 증대를 이끌어내야 합니다. 신규 방문자의 쇼핑몰 유입을 유도하고, 유입된 방문자에게 만족스러운…
구매전환율 높이기 위해 패션 쇼핑몰이 꼭 확인해야 할 1가지 11월 3, 2020 구매전환율 구매전환율높이는방법 PXL 수많은 패션 쇼핑몰에서 고객의 이탈을 막고 구매전환율 높이기 위해 다양한 솔루션과 마케팅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은 여전히 상품을 구매하지 않고…
'손품' 줄여주는 기존에 없던 AI 서비스! New 픽셀(PXL) 출시 6월 2, 2020 리뉴얼 픽셀 PXL PXL AD PXL.STYLE 손품’ 줄여주는 한 단계 더 차별화된 이커머스 경험!개인 맞춤 AI 서비스 ‘PXL(픽셀)’ New 버전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 소비는 선택이…
‘크로스셀링’ 유도해 객단가 높이는 방법은? 6월 20, 2022 객단가 PXL 패션 이커머스에서 주목하는 지표들이 있습니다. 구매전환율, 재방문율, 이탈률 등이 대표적인데요. 객단가 또한 그 중 하나입니다. 객단가는 고객이 한번 구매할 때…
[ 사례로 살펴보는 PXL 효과 ] “계속 찾아오는 고객이 확실히 많아졌어요” 4월 29, 2022 PXL PXL효과 쇼핑몰은 결국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한번 온 사람들이 다시 얼마나 계속 방문하느냐에 성패가 좌우됩니다. 이 때문에 많은 패션 쇼핑몰에서…
[ 사례로 살펴보는 PXL 효과 ] “매출에 굉장히 효과적이라는 건 분명합니다” 4월 29, 2022 PXL PXL효과 매출 증대는 모든 패션 이커머스의 목표입니다. 하지만 쉽지만은 않죠. 다양한 시도도 하고 비용도 많이 쓰는데,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많은…
‘고객 구매 여정’ 줄여 구매전환 늘리는 방법은? 10월 28, 2021 구매여정 PXL 고객은 하나의 패션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많은 구매 여정을 거칩니다. 먼저 고객은 탐색하다가 원하는 스타일의 상품을 발견하면 비교하는 과정을 거쳐…
패션 쇼핑몰 방문 고객의 구매결정 이끄는 3가지 요소는? 9월 9, 2021 구매결정 구매결정 이끄는 방법 PXL 세계적으로 저명한 행동 과학자 B.J. Fogg에 따르면 어떠한 행동은 동기(Motivation), 능력(Ability), 자극(Prompt)이 동시에 갖춰졌을 때 이뤄집니다. 실제 우리는 많은 상황에서…
AI 패션 상품 추천의 콜드스타트, 해결 방법은? 8월 23, 2021 콜드스타트 콜드스타트 해결 방법 PXL 비대면 소비가 일상화되면서 이커머스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모든 패션 이커머스가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핵심은 ‘어떻게…
쇼핑몰 방문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방법은? 5월 7, 2021 충성고객 충성고객만드는방법 PXL 충성고객 확보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는 한 가지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글로벌 컨설팅 기업 베인앤컴퍼니(Bain & Company)에서 발표한 연구 결과인데요. 내용은…
쇼핑몰 유입은 늘어나는데, 구매는 왜 늘지 않을까요? 12월 7, 2020 쇼핑몰유입 쇼핑몰유입높이는방법 오드컨셉 패션 쇼핑몰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신규 방문자의 쇼핑몰 유입 증대를 이끌어내야 합니다. 신규 방문자의 쇼핑몰 유입을 유도하고, 유입된 방문자에게 만족스러운…
구매전환율 높이기 위해 패션 쇼핑몰이 꼭 확인해야 할 1가지 11월 3, 2020 구매전환율 구매전환율높이는방법 PXL 수많은 패션 쇼핑몰에서 고객의 이탈을 막고 구매전환율 높이기 위해 다양한 솔루션과 마케팅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은 여전히 상품을 구매하지 않고…
'손품' 줄여주는 기존에 없던 AI 서비스! New 픽셀(PXL) 출시 6월 2, 2020 리뉴얼 픽셀 PXL PXL AD PXL.STYLE 손품’ 줄여주는 한 단계 더 차별화된 이커머스 경험!개인 맞춤 AI 서비스 ‘PXL(픽셀)’ New 버전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 소비는 선택이…